협약 이후의 내용변경은 사안에 따라 시장 승인사항, 전담기관 승인사항 또는 보고사항 등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이때 공문과 협약변경 승인신청(보고)서, 각종 증명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협약변경 승인신청(보고)서는 홈페이지 자료실(기타)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협약체결 이후의 협약내용 및 사업비 변경의 세부사항은 각 사업별 “관리지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협약 이후의 내용변경은 사안에 따라 시장 승인사항, 전담기관 승인사항 또는 보고사항 등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이때 공문과 협약변경 승인신청(보고)서, 각종 증명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협약변경 승인신청(보고)서는 홈페이지 자료실(기타)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협약체결 이후의 협약내용 및 사업비 변경의 세부사항은 각 사업별 “관리지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