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센터 내 대관시설 별 수용인원은 다음의 표와 같습니다.
※ 부가가치세(10%) 별도
※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
※ 장비 사용 시 소모품 비용은 대관자 부담
고객여러분의 편의성 및 안전한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1.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10층 대관사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2115-2043)
3. 사용인원이 수용인원의 70% 미만일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아이디어룸1, 2 제외)
4. 서울창업허브의 설립 목적상 스타트업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5.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주차장 서쪽 집하장으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봉투 제공)
6.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소 7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심사 중 경합 시 중요도에 따라 경합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7. 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21시, 주말 및 공휴일 09시~18시 입니다. 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8.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9.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참가대상이 이미 정해져 있거나 특정인 혹은 특정 그룹으로 정해져 있는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아이디어룸1, 2 제외)
10.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및 음식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안전에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고 소음, 소란, 선동, 정치적 집회, 시위, 종교행사, 반 사회적 정서의 행사(음란물, 다단계, 도박) 등의 행사는 불가합니다.
12. 대강당/세미나실/IR미디어룸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대관 참가 대상이 내부 직원 사용, 내부 회의/교육/세미나, 관계사/가맹점/바이어와의 세미나/설명회/미팅 등 대관하는 자(기관, 기업 등)의 특정 목적을 위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관시설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창업허브운영팀(☎02-2115-2043)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