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취거부한 상품의 배송비와 반품비는 수취거부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과실의 배송 문제가 아니고, 고객님의 부재 또는 배송지 기재 오류 등의 고객님 과실로 수취거부 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 및 반품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된 상품을 반품이나 재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02-2222-3896)로 전화주시어 배송비에 대해 협의하시고 반품 또는 재배송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거부 후 반품요청 시]
① 고객님의 부재 또는 배송지 기재 오류 등으로 수취거부된 후 반품을 하시면 고객과실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되어 반품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② 착불상품이나 무료배송 상품을 반품할 경우 초기 배송비까지 고객님 부담이므로, 반품요청 전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③ 반품하시기 전, 반품비용 등을 고객센터(☎02-2222-3896)에 문의하시어 협의하시고, [마이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거부 후 재배송 요청 시]
고객님의 부재, 배송지 기재 오류 등으로 수취거부되면 반송된 상품의 재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