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대상 |
Q. 신청 대상은 누구인가요?
- 유통관련 교육 및 세미나, 행사를 개최하는 유통관련 협∙단체, 협동조합, 수출 관련 기관, 중소유통사, 기타 유통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유통관계자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관 비용 |
Q. 대관비용은 얼마인가요?
- 전시세미나실은 가급적 많은 유통인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관 시기 |
Q. 대관 가능 시기는 언제인가요? 주말에도 대관이 가능한가요?
- 네, SBA 서울유통센터는 유통인들에게 365일, 24시간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주말에도 대관이 가능합니다. 단, 시설반(02-2657-5761)의 협조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자재 대여 |
Q. 전시세미나실의 기자재 사용이 가능한가요? 비용은요?
- 네, 유무선 마이크 등 음향설비, 빔 프로젝터 등 영상설비 대여가 무료입니다. 구체적인 사용문의는 서울유통센터 시설반(02-2657-5761)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준수 사항 |
Q.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 SBA서울유통센터 내 주차는 불가합니다. 주차장이 매우 협소한 관계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바랍니다.
대관 장소 |
Q. 대관 장소를 미리 볼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SBA 서울유통센터는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61길 29에 위치해 있고, 대관장소는 서울유통센터 C동 1층에 위치해 있는 전시 세미나실입니다. SBA 서울유통센터는 365일, 24시간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시어 장소를 둘러보셔도 됩니다. 단, 시설반(02-2657-5761)의 협조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Q. 신청양식은 어디에 있나요?
- 신청양식은 seoulmkt@sba.kr로 메일주소를 알려주시거나, 정지환 선임(02-2222-3775)에게 연락을 주시면 송부해드리겠습니다.
Q. 신청서는 작성 후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 신청서는 작성하신 후, seoulmkt@sba.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검토 절차 |
Q. 사용승인은 어떻게 안내되나요?
- 신청서 검토 후 사용 승인된 경우, 신청서에 기재된 유선 또는 메일로 안내를 드립니다.
Q. 사용이 거절되는 경우도 있나요?
- 네, 사용신청서 검토 후 유통과 무관한 내용의 행사이거나, 유통관련단체가 아닌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결과보고서 작성 |
Q. 결과보고서는 무엇인가요?
- 유통센터 시설의 안전 및 목적에 맞는 사용을 위해, 사용 후 결과보고서를 받고 있습니다. 사용 후 7일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seoulmkt@sba.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추후 대관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