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소공인특화지원센터에서는 서울거점 소공인을 위한 소통창구로 최적의 소공인 유통순환로 구축과 소공인의 브랜드 홍보강화 및 이미지 제고를 통하여 판매 매출 증대를 이루기 위해 각 지역센터의 특화된 제품으로 전시회 및 공동판매전 행사를 개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공인판로지원: 전시회 참가]
국내 수주박람회 및 판매전시회 참가 지원을 통하여 도시형소공인 제조 경쟁력을 높이고 소공 인 제품의 국·내외 판로 기회를 제공합니다.
-
- 주요내용
- 우수한 상품을 보유 하고 있는 소공인 선별하여 제품 브랜드화 및 판로확대 지원
- 소공인 전시회 지원을 통한 최적의 소공인 유통 순환로 구축
- 일정: 전시회: 연 상반기, 하반기 2회
[소공인 공동판매전 지원]
공동판매전을 통해 소공인 제품의 브랜드 홍보강화와 이미지 제고로 인한 매출 증대를 이루고, 국·내외의 유통/판로를 지원합니다.
-
- 지원대상: 서울시 소재 소공인 업체
-
- 지원내용
- 소공인 브랜드 홍보강화 및 이미지 제고를 통한 매출 증대, 국·내외 판로 개척지원
- 지역 소공인특화지원센터 행사 및 품목 연계 통한 차별화된 공동판매전 개최
-
- 일정: 연 4~5회 예정
-
- 개최장소: 소공인 상징성 및 시장성 등을 반영하여 회차 별 공동 판매전 운영 예정
-
- 지원규모: 회차 별 20~30개사